MRT 무도관역까지 걸어서 7분, 노블 호텔 (Noble Hotel)

노블 호텔

노블 호텔은 MRT 무도관역과 도보 7분 정도로 가까운데요. 자세히 알아볼까요?

“넓고 오래된 스타일의 숙박 시설. 넓은 방과 욕실. 샤워 및 욕조와 같은 고급스러운 스파. 좋은 선…”

“집에 쓸만한 것이 아니라 오히려 괜찮은, 한증탕이있는 멋진 방, 친절한 직원, 괜찮은 아침 식사 제…”

“후회 없음 남편과 나는 놀랍게도 우리의 체류를 즐겼습니다. 직원들은 매우 세심하고 친절했으며 침대는…”

지금 바로 973개의 후기 보기 

스탠다드 (싱글베드 2개) (Standard – (2 Single Beds))/28m²

패밀리룸(성인 4명) (Family (퀸베드 2개)

패밀리룸 – 2 x 더블베드 (Family Room – 2 x Double bed)/36m²

노블 호텔 (Noble Hotel)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은?

MRT 무도관역 – 도보 7분 내외(0.55km)

MRT 우콰이춰역 – 도보 10분 내외(0.83km)

링야 지구에 있는 노블 호텔은 가오슝 및 그 주변지역을 관광하며 둘러보기에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호텔의 24시간 가능한 룸서비스, 공용 와이파이, 주차장, 세탁서비스, 엘레베이터 등을 누리실 수 있답니다. 노블 호텔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링야 구 / No. 146, Sanduo 1st Road

부대 및 편의 시설로는 카페, 택시 서비스, 세탁 서비스, 셔틀 서비스, 룸서비스(24시간), 숙소 내 주차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엘리베이터 등이 있습니다. 모든 시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숙소 주변 가볼만한 곳들

빛의 돔 (3.2 km)

Formosa Boulevard 역 (3.2 km)

가오슝 중앙 도서관 (3.4 km)

류허 야시장 (3.5 km)

아이 허 (러브 리버) (4.3 km)

치진 섬 (6.4 km)


가오슝의 노블 호텔 (Noble Hotel) 1박 평균 가격대는 29,086원이며, 자세한 최저가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숙박가격 은 조식포함 여부에 따라 다소 변동될 수 있어요~

최대 50% 특가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