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mending에서 가까운 그린 월드 플로라 아넥스

그린 월드 플로라 아넥스

즐거운 월요일, 제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그린 월드 플로라 아넥스에 대한 소개인데요. Taipei West Bus Station에서 가까워서 접근성이 좋은 곳인데, 타이베이 여행 준비중이라면 한번 참고해 보세요.

“2018년 7월에 이용 전체적으로 낡은 건물이긴하나 트윈룸 방면적이 매우 넓어 편했음. 화장실 이곳…”

“가성비는 좋았어요 트리플룸 2방 8층에서 3박이용했어요 아이들과 부모님과 쾌적하게 지냈어요 다만 화…”

“가격 대비 만족했습니다. 처음에 찾아갈 때 조금 헤맸지만 이름 비슷한 곳이 있었어요) 한번 간 이후…”

1,194개의 후기 체크 → 

스탠다드 쿼드러플룸 (Standard Quadruple Room)

스탠다드 트윈룸 (내부 방향 창문) (Standard Twin Room with Indoor-Facing Window)/19m²

스탠다드 트리플룸 (Standard Triple Room)/23m²

숙소 인근 역 & 터미널 거리

Taipei West Bus Station – 도보 3분 정도 소요됩니다.

타이베이 메인역 (메트로) – 도보 5분 정도 소요됩니다.

그린 월드 플로라 아넥스에서 타이베이 여행을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요? 그린 월드 플로라 아넥스는 Taipei West Bus Station에서 3분 거리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 편리하며, 버스등을 이용하면 유명한 관광지들이 멀지 않습니다. 객실이나 호텔내에는 Wi-Fi (무료), 냉장고, 세탁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등의 시설이 있어 호텔에서의 시간을 더욱 알차게 만들어 줍니다. 친절한 서비스와 양질의 부대시설이 있는 그린 월드 플로라 아넥스에서 편안한 휴가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No.36, Sec. 1, Hankou St., Zhongzheng Dist., Taipei City 100, Taiwan (R.O.C.)

그린 월드 플로라 아넥스 주요 시설 목록
엘리베이터, 무료 Wi-Fi (모든 객실), Wi-Fi (무료), 냉장고, 모닝콜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그린 월드 플로라 아넥스에서 숙박시 주변 방문할만한 장소들

Daphne 2분

Shin Kong Life Tower 3분

롱샨 템플 1.7 km

스린 야시장 4.8 km

타이페이 101 5.3 km

코끼리 산 (일명 난강 지구 하이킹 코스) 6.4 km

라오히 거리 나이트 마켓 6.4 km

국립 팰리스 박물관 7.2 km


타이베이에서 숙소 선택으로 고민하고 계시다면, 요금이 가장 큰 고민이 될 수 있을텐데요. 그린 월드 플로라 아넥스 (Green World Flora Annex)의 경우 ₩67,121정도가 평균 가격입니다. 여행하는 날짜의 호텔 최저 비용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체크해보세요.

그린 월드 플로라 아넥스 날짜별 가격 보기 ▷ 


아침식사(숙박요금 불포함 된 경우) : 200 TW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