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아코 (HI)숙소 :: 애스톤 쇼어 앳 와이콜로아 리조트 (Aston Shores at Waikoloa Resort) 살펴봐요.


숙박객 만족도는 61개의 후기를 토대로 7.8점으로 푸아코 (HI)에서 보통 수준의 숙소 입니다.

“Great trip, The Aston Shores is the place to stay in Wa…”

61명의 후기를 체크하세요 

디럭스 2베드룸 스위트 (Deluxe (싱글베드 2개 & 킹베드 1개 & 소파베드 1개)

2베드룸 스위트 (Two-Bedroom Sui../ 42평

1베드룸 스위트 (One-Bedroo (킹베드 1개 & 소파베드 1개)

와이코로아에 있는 애스톤 쇼어 앳 와이콜로아 리조트는 하와이 더 빅 아일랜드 및 그 주변지역을 여행하기에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숙소 내 와이파이, 주차장, 엘레베이터, 시크릿 금고, 흡연 공간 등을 포함한 여러 부대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애스톤 쇼어 앳 와이콜로아 리조트에서 지내며 활력 넘치는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69-1035 Keana Place

본 숙소의 대표 시설로는 안전 금고, 피트니스 센터, 드라이클리닝, 베이비시팅 서비스, 골프장(숙소 내), 무료 Wi-Fi (모든 객실) 등이 있으며, 투숙하시는 동안 이용 가능합니다.(일부 유료)

푸아코 (HI)의 애스톤 쇼어 앳 와이콜로아 리조트 (Aston Shores at Waikoloa Resort) 1박 평균 숙박료는 265,130원으로 자세한 최저요금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단 조식포함 여부에 따라 숙박료는 안상되거나 인하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할인요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