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라비 타운에 위치한 홉 인 크라비

홉 인 크라비

이번 포스팅에서는 끄라비 타운에 있는 홉 인 크라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평점 10점만점에 8.4점으로 인기가 많은 끄라비 / 크라비 숙소이니 꼼꼼히 잘 살펴보세요.

“공항 이용을 위해서 하루 묵었는데 잠만 자고 가기에는 전반적으로 깨끗해서 만족입니다….”

“도착하셔서 하루 타운에 머물때 , 호스텔 싫다 하실때 좋아요….”

“가격 대비 훌륭해요. 아오낭비치만하기엔 아쉬워서 주말 나이트 마켓도 구경하고 뿌담식당도 갈꼄해서 하…”

1,482명의 만족도 보기→ 

스위트 클럽 룸 (Suite Club)

스탠다드 더블룸 (Standard Double../ 6평

Room Assigned on Arrival

끄라비타운에 있는 홉 인 크라비는 여행객들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홉 인 크라비에는 전객실 무료 와이파이, 주간/야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공용 와이파이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홉 인 크라비는 도심에서 거리에 있기에 대표적인 도심 편의 시설에 접근하기 좋습니다.

19 Ruamjit Road, Pak Nam Sub District, Mueang Krabi District, Krabi (끄라비 타운)

홉 인 크라비의 주요 시설(서비스)로는 무료와이파이, 엘리베이터, 무료 주차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냉장고, 무료 생수, 케이블/위성 방송이 있습니다.

홉 인 크라비에서 가까운 가볼만한 관광지

Tiger Cave Temple (Wat Tham Suea) 7.27 km

라일레이 해변 10.19 km

프라 낭 케이브 10.43 km

PhraNang Cave Beach 10.48 km

아오낭 비치 10.7 km

노파라타라 비치 11.41 km

Poda Island 14.94 km

Tup Island 16.02 km


홉 인 크라비 (Hop Inn Krabi)의 가장 저렴한 객실의 경우 평일기준 22,374원 정도합니다. 물론 평균적인 요금으로 예약시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미리미리 가장 저렴한 요금은 얼마인지 체크해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객실&요금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