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타바루숙소 :: 베스트 스튜디오 게스트하우스 (Best Studio Guest House) 살펴봐요.

베스트 스튜디오 게스트하우스

코타바루에서 괜찮은 숙소를 찾고 계시나요? 그럼 Pasar Besar Siti Khadijah에서 가까운 베스트 스튜디오 게스트하우스 어떨까요? 아래의 정보를 살펴보시고 다른 코타바루 숙소들과 비교해 보세요.

“고객 서비스가 나쁘다 우리가 구내에 도착했을 때 아무도 주변에 없었고 간판도 없었습니다. ch에 접…”

“Excellent Studio 두 번째로 여기에 머물러 있습니다. 여전히 코타 바루에서 최고입니다….”

“여전히 최고의 나의 두 번째 시간은 여기에 있습니다. 여전히 코타 바루에서 최고입니다. 누구에게나이…”

739개의 후기가 있습니다 

Deluxe Double Room../ 11평

Deluxe Twin Room../ 11평

Family Room (퀸베드 2개)

베스트 스튜디오 게스트하우스 (Best Studio Guest House)에서 가까운 버스/역

코타 바루 버스정류장 – 도보 3분

와카프 바루역 (기차) – 4.27km

숙소 주변에 식당이나 여러 즐길 거리가 있는 베스트 스튜디오 게스트하우스, 코타바루 숙소로 추천합니다. 코타 바루 버스정류장에서 가깝기에 여기저기 다니기 편리하며, 이용객들의 평점도 좋습니다.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주차장(무료), 바(Bar), 냉장고,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등의 시설이 있는데, 이용가능 여부는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베스트 스튜디오 게스트하우스는 코타바루에서 가성비가 좋은 편이기에 투숙할 계획이라면 사전에 예약하시는 것이 좋답니다.

No. 4-S-33, Kota Bharu City Points /Pasar Lama MPKB, Jalan Ismail Hilir

베스트 스튜디오 게스트하우스 부대/편의 시설로 무료 주차장,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냉장고, 빠른 체크인 서비스, 엘리베이터,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바(Bar), 셔틀 서비스가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숙소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베스트 스튜디오 게스트하우스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관광지들이 가깝습니다.

코타바루 센트럴 마켓 1분

코타 바루 버스정류장 3분

이스타나 자하르 5분

케라푸 은행 6분

수공예 마을 및 수공예 박물관 10분

전쟁 박물관 10분

마스지드 무함마디 12분

민 반딧불이 정원 7.2 km


가장 중요한 요금대 한번 살펴볼까요? 베스트 스튜디오 게스트하우스 (Best Studio Guest House) 요금대는 평일기준 41,392원대를 왔다 갔다 하는데요. 예약시 (아침포함여부, 숙박인원수 등)와 같은 다양한 옵션이 있고 어느 것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금액대는 변경될 수 있답니다.

베스트 스튜디오 게스트하우스 할인 요금 확인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