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랏 오센틱 홈스테이 (Dalat Authentic Homestay) /달랏 여행, 달라트 마켓, Dalat Flower Park

달랏 오센틱 홈스테이 (Dalat Authentic Homestay)

숙박객 53명이 좋은 평가를 주고 있는 달랏 오센틱 홈스테이 입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좋은 가치이지만 놀 곳이 없습니다 좋은 조용한 위치, 크고 깨끗한 방. ‘코로나’공포…”

“아침과 저녁 식사가 함께 제공된다는 점을 감안할 때 돈의 가치가있었습니다. 직원들은 너무 친절했습니…”

“좋았을 텐데 … 아고 다 오류로 인해 초과 예약되지 않았다면 훌륭한 홈스테이 였을 것입니다. B…”

전체 숙소평 확인하기 ≫ 

스탠다드 더블룸 (Standard Double../ 9평

스탠다드 트윈 (Standard Twin)../ 10평

버짓 더블룸 (Budget Double Room)/15m²

달랏 오센틱 홈스테이 (Dalat Authentic Homestay)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 까지의 거리

Da Lat Cable Car – 3.25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달랏역 (기차) – 3.79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즐거운 숙소 라이프를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달랏 오센틱 홈스테이는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대다수의 객실에서 무료WiFi, 금연 객실, 미니바, 책상, 발코니/테라스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러브밸리 / 드림힐 / 15 To Vinh Dien

달랏 오센틱 홈스테이 부대/편의 시설로 객실 내 와이파이, 자전거 대여, 정원, 주차시설, 24시간 상시 체크인,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여행 짐 보관 서비스가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숙소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달랏 오센틱 홈스테이에서 여행하기 좋은 주변의 관광명소들

달라트 마켓 (2.2 km)

달랏 플라워 파크 (2.5 km)

크레이지 하우스 (2.7 km)

프렌 폭포 (2.9 km)

사랑의 계곡 (3.2 km)

바오다이 여름 궁전 (3.3 km)


그럼 가격대를 살펴볼께요.. 달랏 오센틱 홈스테이 (Dalat Authentic Homestay) 평균 요금은 11,187원 정도하는데요. (조식포함여부, 투숙인원수, 레이트체크아웃 등) 다양한 옵션이 있고 옵션에 따라 금액차이는 발생할 수 있으니 한 번 확인해 보시기 바래요~

날짜별 객실 요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