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자카르타 / 욕야카르타, 엔다렘 엠박 찰리

엔다렘 엠박 찰리

족자카르타 / 욕야카르타에서 맘에 드는 곳 정하기 쉽지 않은데요. 엔다렘 엠박 찰리 (Homestay Ndalem Mbak Charly)은 어떨까요? 여긴 요그야카타 궁전에서 차타고 15분 정도 걸리는데요. 사진이나 객실 등 한번 살펴보세요.

“매우 편안하고 조용한 위치. 택시 기사가이 부동산을 찾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더 많은 방향…”

“친절하고 아늑한 이곳은 가격 대비 완벽한 가치입니다. 자전거를 빌려 쉽게 돌아 다닐 수도 있습니다….”

“Jogja에 머물기 좋은 곳 Jogja에서 여행하는 동안 내가 예약 한 최고의 홈스테이 중 하나입니…”

숙박객 평가 모두보기 → 

스탠다드 에어컨 더블 (Standar (퀸베드 1개)

스탠다드 트윈룸 (공용욕실) (Standard Twin Room with Shared Bathroom)

디럭스 더블룸 (공용 욕실) (Deluxe D../ 4평

호텔은 모든 투숙객의 개별 요청에 맞도록 최상의 서비스와 부대시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사파이어 스퀘어, Lippo Plaza Jogja, Rumah Sakit Khusus Bedah An Nur 등에 접근하기 쉽고 조용한 주변 분위기은 본 숙소가 갖는 특별한 매력임.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편의 시설로 무선인터넷, 와이드TV(무료), 에어컨 및 책상, 선풍기 등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엔다렘 엠박 찰리 (Homestay Ndalem Mbak Charly) 주변 대중교통시설

름푸양안역 (기차) – 2.14km

투구역 (기차) – 3.18km


엔다렘 엠박 찰리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장소들이 가깝습니다.

요그야카타 궁전 4.33 km

타만 사리 워터 캐슬 4.91 km

Ratu Boko Temple 10.79 km

Ramayana Ballet at Prambanan 11.15 km

Sewu Temple 11.91 km

Plaosan Temple 12.33 km

Ullen Sentalu Museum 20.54 km

Pindul Cave 32.93 km

엔다렘 엠박 찰리 (Homestay Ndalem Mbak Charly)의 평균 요금은 10,068원 정도로, 이는 일박당 평균적인 가격대입니다. 따라서 예약시점에 따라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미리 가장 저렴한 요금은 얼만지 체크해 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할인요금 보기 ▷ 

호텔에서 주변 공항까지의 거리입니다. 아디스킵토 국제공항(4.56 km), Yogyakarta International Airport(38.99 km)

조식요금(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10000 IDR

엔다렘 엠박 찰리는 무료와이파이, 룸서비스, 자전거 대여, 세탁 서비스,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정원,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 가방 보관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입실시간▶13:00 / 12:00

데폭 / Jalan Nuri no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