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herman’s Village과 걸어서 5분 정도로 가까운 에덴 비치 벙갈로스

에덴 비치 벙갈로스 (Eden Beach Bungalows)

꼬사무이 / 코사무이를 방문한 여행객 782명의 평가가 8.5점으로 만족도가 뛰어난 에덴 비치 벙갈로스입니다.

“가성비 굿! 자연친화적 방갈로 마치 반지의 제왕에 나오는 호빗마을처럼 아담하고 귀여운 방갈로 숙소…”

“만족스러웠어요 숙소자체가 자연적이기 때문에 도마뱀, 지네와 같은 벌레가 나와도 그러려니 했습니다 중…”

“조용하고 분위기 좋아요 조용해요. 근데 투숙객이 너무 없어서 조금 썰렁하긴 했어요. 그래도 있을건 …”

782명의 만족도 보기→ 

Family Bungalow, Garden View/200m²

클래식 방갈로 가든뷰 (Classic Bungalow Garden View)

디럭스 방갈로 (Deluxe Bungalow)

보풋에 있는 에덴 비치 벙갈로스는 코사무이 및 그 주변지역을 여행하기에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객실 무료 와이파이, 공공 와이파이, 장애인용 편의시설, 객실 룸서비스, 주차시설 등을 포함한 여러 부대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도심까지의 거리는 약 0.1 km이며, 공항까지는 15분 정도 예상되어집니다.

보풋 / 180/5 Moo 1, Bophut, Suratthani,

에덴 비치 벙갈로스 편의시설
자전거 대여, 미니바, 마사지, 실외 수영장, 정원, 안전 금고, 아동 수영장

꼬사무이 / 코사무이 인기 명소 (에덴 비치 벙갈로스 주변)

사무이 보트 차터 서비스 2분

더 요가든 요가 & 필라테스 2분

빅 부다 3.6 km

What Plai Laem 4.3 km

차웽 비치 5.2 km

차웽 노이 비치 7.0 km

나 무앙 워터폴 I 10.7 km

통 타키 안 비치 (실버 비치) 10.9 km


꼬사무이 / 코사무이 여행하는 동안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를 즐기려면 든든한 예산은 필수인데요. 그러려면 숙박비가 얼마인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에덴 비치 벙갈로스 (Eden Beach Bungalows)의 보통의 평균적인 요금대는 86,139원 정도로 알고 있는데요. 이는 객실옵션이나 투숙인원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꼭 체크해 보시는게 필요합니다.

날짜별 객실 요금보기 


에덴 비치 벙갈로스 조식 요금 > 170 TH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