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워크 부티크 호텔 (Side Walk Boutique Hotel) :: 코 사멧 피어에서 가까워요.

사이드 워크 부티크 호텔 (Side Walk Boutique Hotel)

안녕하세요. 이 숙소는 체크아웃을 완료한 숙박객들에게 7.4점으로 쏘쏘한 평가를 받는 숙소인데요. 주변교통이나 부대시설 등 살펴볼까요?

“여기 너~~무 좋아요!!!! 사이드 워크 부띠끄 호텔 짱! 일단 직원분들이 엄청 친절합니다. 숙소 …”

“만족 저렴하게 섬에서 한번 지내보자고 온 숙수 그냥 신경 쓸거 없이 편하게 지내다 왔네요. 개미 많…”

“가격대비 정말 완벽해요! 비치 바로 앞에 위치해 있지는 않지만 선착장과도 가깝고 사이깨우 해변과도 …”

평점 7.4 이상 후기 보기→ 

Room Assigned on Arrival/21m²

패밀리룸 (Family Room)

스탠다드 에어컨 (Standard Air Co../ 5평

호텔에는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 위한 많은 것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이드 워크 부티크 호텔은 왓 카오 사멧, 오픈에어 시네마, Koh Samed Buddha 등과 같은 도시의 다양한 여행지로부터 매우 가까운 위치에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소가 됩니다. 편안한 객실에서 아늑한 잠자리를 제공해 드리며, 대다수의 객실은 와이드 텔레비전(TV), 무료 차, 거울, 타월, 무선 무료 인터넷 등의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이드 워크 부티크 호텔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장소들이 가깝습니다.

올리스 바 2분

오픈 에어 시네마 2분

Ao Phai 15분

툽팀 베이 19분

아오 프라오 20분

아오 누안 1.7 km

아오 초 2.1 km

아오 웡던 2.5 km

사이드 워크 부티크 호텔 (Side Walk Boutique Hotel)에서 숙박을 생각한다면 1박 요금이 가장 중요할 수 밖에 없습니다. 앞선 몇 달간의 사이드 워크 부티크 호텔 (Side Walk Boutique Hotel) 평균 요금대는 36,917원 정도입니다. 자세한 가격은 아래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객실별 요금 자세히보기 

우타파오 공항에서 사이드 워크 부티크 호텔까지는 51.93 km 정도 입니다.

조식요금(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 159 THB

이곳의 대표 시설을 보면 Wi-Fi (무료), 택시 서비스, 다이빙, 선물/기념품 가게, 무료 생수, 스노클링 등이 있습니다.

입실/퇴실시간▶14:00 / 11:00

19/12 Moo 4 Tambol Phe (사멧 시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