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 동경 이케부쿠로 숙소 : 토큐 스테이 이케부쿠로 (이케부쿠로역 (철도)에서 도보 5분거리)


방문한 여행객 2365명의 평점이 8.4로써 평판이 좋은 토큐 스테이 이케부쿠로입니다.

“전체적으로는 좋았어요! 이케부쿠로 역에서 c6 출구로 나오면 너무 가깝고 좋았어요 위치도 너무 좋고…”

“Location/ Nice Room 이케부쿠로 번화가에서 조금 벗어난 곳에 위치해 있는 것이 너무 …”

“맘에들어요! 사실 이케부쿠로는 늘 가던 호텔이 있었는데… 시기가 잘 안맞아서 다른 곳 찾다가 알…”

전체 후기 확인하기 ≫ 

싱글 (금연) (Single – Non-Smoking)/16m²

스몰 더블 (금연) (Small Do (세미 더블베드 1개)

스탠다드 세미 더블룸 – 흡연실 (Standa../ 4평

토큐 스테이 이케부쿠로 (Tokyu Stay Ikebukuro)에서 가까운 대중교통

이케부쿠로역 (철도) – 도보 5분 정도 소요됩니다.

가나메초역 (지하철) – 도보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가 즐비한 도쿄 / 동경에서의 하루! 숙소를 찾고 있으신가요? 토큐 스테이 이케부쿠로는 토네리안, Bobby’s Bar 등의 주요 장소들과 가까운데요. 실제 다녀온 여행객들의 평가도 나쁘지 않으니 이케부쿠로 호텔로 추천드려요!

이케부쿠로 / 2-12-2 Ikebukuro, Toshima-Ku

토큐 스테이 이케부쿠로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무료 주차장, 안전 금고, 드라이클리닝, 엘리베이터, 세탁기, 무료와이파이,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토큐 스테이 이케부쿠로 숙박시 가볼만한 명소(관광지)

토네리안 3분

Bobby’s Bar 3분

메이지 진구 6.3 km

우에노 공원 6.3 km

시부야 크로싱 8.1 km

센소지 사원 8.3 km

Asakusa 8.3 km

긴자 8.5 km


토큐 스테이 이케부쿠로 (Tokyu Stay Ikebukuro)에서 숙박을 생각한다면 요금이 가장 중요한데요. 지난 몇 달 간의 평균 가격대는 95,089원 수준입니다. 자세한 요금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체크해보시면좋을 것 같아요.

토큐 스테이 이케부쿠로 특가 요금 보기 → 


토큐 스테이 이케부쿠로 조식 요금 :: 1020 J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