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사무이 / 코사무이여행 중 갈만한 Fisherman’s Village과 가까운 스마일 하우스

스마일 하우스

꼬사무이 / 코사무이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스마일 하우스를 들어보셨을 수도 있는데요. 스마일 하우스의 위치나 요금대 등을 살펴보시고 좋은 숙소를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가성비가 좋은 숙소 가격대비 모든게 완벽한 숙소다.조금 아쉬운건 샤워중 물이 밖으로 넘쳤고 배수구로…”

“식물원같은 곳 장점 식물원보다 더 식물원같은 곳이고 조식을 먹으러 가는길이 몽환적입니다! 그리고 조…”

“사무이 체험 우리는 이미이 호텔에 3 번 머물렀고 추천하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방은 방갈로 형태이며…”

1,599개의 리뷰 보기 

디럭스 빌라 (Deluxe Villa)

3 Bedrooms Villa (싱글베드 1개 + 킹베드 2개)

2베드룸 빌라 (2 Bedroom Villa)/80m²

꼬사무이 / 코사무이 숙소 스마일 하우스 인근의 가볼만한 곳

더 워프 사무이 커뮤니티 몰 1분

보 풋 비치 3분

빅 부다 3.7 km

What Plai Laem 4.4 km

차웽 비치 5.3 km

차웽 노이 비치 7.1 km

나 무앙 워터폴 I 10.8 km

통 타키 안 비치 (실버 비치) 11.0 km

스마일 하우스 (Smile House)은 여러모로 장점이 많지만 특히 접근성, 숙소의 청결 상태 등이 훌륭합니다.

전체 객실 확인하기 


호텔에서 주변 공항까지의 거리입니다. 사무이 국제공항(4.13 km), 수랏 타니 공항(108.08 km)

꼬사무이 / 코사무이의 편리한 위치에 있는 스마일 하우스에서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스마일 하우스는 인기있는 여러 관광지에 쉽게 이동할 수 있는 위치가 강점입니다. 주위에는 더 워프 사무이 커뮤니티 몰,보 풋 비치 등이 있네요. 많은 것들이 구비된 스마일 하우스에서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입실/퇴실시간▶14:00 / 12:00

안전 금고, 현금 인출기, 전용 해변, 베이비시팅 서비스, 셔틀 서비스, 무료 주차장, 룸서비스, 실외 수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