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K Center (Ma Boon Khrong Center)에서 차로 5분 거리, LUXX Silom Hotel

LUXX Silom Hotel

BTS 총농시 역에서 6분 거리에 있는 LUXX Silom Hotel! 방콕에서 숙박 계획이 있다면 꼼꼼히 살펴보세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좋은 디자인과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 좋은 디자인에 비해 다소 낡…”

“나무 욕조가 있는 분위기 있는 방 방콕 도착 후 첫 호텔이었는데, 늦은 체크인에 Agoda의 정보가…”

“우수 모든 것이 좋았습니다. 한 가지는 내가 거기에있을 때 목욕 폭탄을 사용할 수 없었던 그들의 물…”

555개의 이용후기 더 보기 

디럭스 (Deluxe ) (퀸베드 1개)

스위트 (Suite)

스튜디오 (Studio)../ 10평

LUXX Silom Hotel에서 가까운 가볼만한 관광지

MBK 센터 (마분 크롱 센터) (2.2 km)

시암 파라곤 (2.5 km)

더 짐 톰슨 하우스 (2.6 km)

아시아티크 – 더 리버프론트 (3.4 km)

왓 프라 체 투폰 (4.2 km)

새벽 사원 (왓 아룬) (4.4 km)

방콕에서 숙소결정에 고민중이신가요?이신가요? 호텔을 결정하려고 할때 무엇보다 중요한 건 호텔요금이겠죠? LUXX Silom Hotel의 경우 예약사이트마다 차이가 있어도 평균가격은 ₩44,748정도 나옵니다. 여행떠나는 날짜의 요금이 궁금하시다면 바로 체크해 보세요.

LUXX Silom Hotel 요금 정보 

LUXX Silom Hotel 주변에 위치한 역/ 터미널

BTS 총농시 역 – 도보 6분 정도 소요됩니다.

MRT 삼얀 – 도보 11분 정도 소요됩니다.

방콕에서 인기있는 LUXX Silom Hotel은 투숙했던 고객들의 평가가 좋은 곳입니다. 숙소에서 도보 6분 거리에 BTS 총농시 역이 있기에 대중교통을 통한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방콕의 유명한 장소들도 대중교통이나 차량을 통해 10~20분 정도면 가실 수 있습니다. 호텔은 무료 생수,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객실 내 영화(VOD), 냉장고,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LUXX Silom Hotel은 방콕에서 휴가를 보내기에 최적의 장소가 될 것입니다.

체크인 및 체크아웃▶14:00 / 12:00

무료 생수,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VOD 영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케이블/위성 방송, 냉장고, 안전 금고, 무료와이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