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 하우스 (Sandy House) :: 나이한 비치, 카타 비치

샌디 하우스

푸켓 여행이 다기오는데 아직 숙소 못 정하셨나요? 그렇다면 샌디 하우스 (Sandy House)도 한번 살펴보세요. 차로 8분 정도 떨어진 곳에 나이한 비치가 있는데요. 후기나 객실 등 한번 꼼꼼히 체크해보셔요!

“혼자 여행할 때 좋아요. 약간 외진 곳에 있어서 여자 혼자라면 가는길이 조금 무서울 수 있어요. 하…”

“저렴한 가격의 예쁘고 좋은 숙소 라와이에 위치한 작고 예쁜 숙소에요~ 가격도 3만원에 아침포함이였구…”

“깨끅한 숙소, 가정집과 같은 따뜻한 공간 일단 호스트가 너무 친절하고 모든 필요한 정보를 하나 하나…”

555개의 후기 더 보기 → 

스탠다드 더블룸 (Standard D (더블베드 1개)

룸 (room)

샌디 하우스 (Sandy House) 주변에 위치한 역/ 터미널

Phuket Town Local Bus Station (Terminal 1). – 14.28km

Phuket Bus Terminal 2 – 17.53km

사업차 방문하는 여행객과 일반 관광객 모두 친절한 직원들이 밝은 미소로 반겨드립니다. 숙소가 왓 사왕 아롬, 라와이 비치, 씨쉘 박물관 등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기에 주변의 랜드마크와 음식을 즐기기 위해 먼 곳까지 가지않아도 됩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평면 와이드 TV과 옷걸이, 타월, 고속 무선 인터넷 등과 같은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라와이 | 62/3-4 viset Rd. Rawai

부대 및 편의 시설로는 룸서비스, 정원, 자전거 대여, 택시 서비스, 안전 금고, 안전금고, 여행 짐 보관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모든 시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숙소 주변 가볼만한 곳들

Freedom Pub 3분

Rawai Park 3분

Big Buddha Phuket 5.8 km

차이 타라 람 사원 (왓 찰롱) 6.1 km

카론 비치 8.2 km

프리덤 비치 12.2 km

정실론 쇼핑 몰 13.2 km

방라 로드 13.4 km


푸켓에서 숙소를 결정하는데 고민중이신가요? 호텔 선택 시 무엇보다 호텔요금이 제일 중요한데요. 샌디 하우스 (Sandy House)의 경우 숙박사이트마다 차이가 있긴 하지만 평균적으로 ₩20,136정도 나옵니다. 여행 하시는 날짜의 요금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샌디 하우스 실시간 요금 보기 → 


샌디 하우스 조식 요금 95 TH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