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teen Hotel 시설 및 요금수준


hello! 안녕하세요. 이번 숙소 소개는 평점이 10점 만점에 8.3점으로 높은 편인 아체의 Seventeen Hotel입니다.

“깨끗한 비지니스 호텔 웨섬에서 나와 비행기타기 하루 전날 묵었습니다 개미가 없는 환경을 원해서 택한…”

“최고 여기에 머물러야합니다. 정말 편리하고 멋진 새 호텔. 여기있는 것을 후회하지 마십시오….”

“간단하고 깨끗한 1 박을위한 간단하고 깨끗한. 방은 작지만 문제가 없습니다. 근처 스즈 야 몰….”

177개의 리뷰 확인 → 

프리미엄 더블룸 (Premium Double ../ 6평

더블룸/트윈룸 (Double or Twin Room)/20m²

Family Room../ 9평

아세의 관광, 종교 관심 활동, 문화 지역에서 양질의 휴식처를 제공하는 Seventeen Hotel은 업무차 방문한 여행객 뿐만 아니라 자유여행객에게도 만족도가 좋습니다. 데일리 청소 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객실 룸서비스, 주차시설, 공항까지 픽업 서비스 등 여러 가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Seventeen Hotel에서 지내며 근사함이 넘치는 여행지의 많은 것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체여행 기간동안 여기저기 구경하고, 맛집도 다니려면 든든한 예산이 필수인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숙박비를 조금이라도 아껴야겠죠?? Seventeen Hotel의 1박요금은 33,561원대인데 평균적인 금액으로 요일 또는 날짜에 따라 달라질 수는 있습니다. ~

최대 50% 특가보기 

Seventeen Hotel에 머무시는 동안 주차장(무료),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마사지, 무료 Wi-Fi (모든 객실), 룸서비스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입실시간▶14:00 / 12:00

반다 에세 | Jl. Teuku Umar No.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