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총농시 역에서 가까운 숙소 : 카페 아이스 레지던스 (Cafe Ice Residences)

카페 아이스 레지던스

실제 방문한 51명의 평점이 8.2점으로 매우 좋은 카페 아이스 레지던스입니다.

“좋고 깨끗한이 호텔은 Chong Nonsi Bts와 매우 가깝습니다. 낮 시간에이 지역에서 많은 음…”

“여행을위한 좋은 선택 BTS까지 몇 분 거리, 맛있는 조식, 친절한 직원…”

“훌륭한 음식과 위치; 훌륭한 직원! 평소처럼 훌륭했습니다. 직원은 훌륭하지만 언젠가는 누락되었지만 …”

51명의 실제 리뷰 보기 → 

더블 주니어 스위트룸 (Double (싱글베드 2개 또는 더블베드 1개)

더블 – 공용 욕실 (Double with Shared Bathroom)/15m²

Room Assigned on Arrival

1970년부터 현재까지 사톤에서 손님을 맞이하고 있는 카페 아이스 레지던스는 가성비가 괜찮은 숙소 중 하나입니다. 총 4층이며, 객실은 약 9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방콕 숙소를 찾는다면 좋은 선택이 되실 수 있습니다.

카페 아이스 레지던스 (Cafe Ice Residences)에서 가까운 정류장 까지의 거리는?

BTS 총농시 역 – 도보 3분 내외(0.2km)

BTS 살라댕 역 – 도보 8분 내외(0.66km)


카페 아이스 레지던스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관광지들이 가깝습니다.

벨기에 대사관 2분

멕시코 대사관 2분

더 짐 톰슨 하우스 2.9 km

아시아티크 – 더 리버프론트 3.7 km

Wat Phra Chetuphon 4.9 km

왓 아룬 5.1 km

Temple of the Emerald Buddha (Wat Phra Kaew) 5.2 km

그랜드 팰리스 5.2 km

무엇보다 숙소 선택 시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바로 가격인데요. 과가 몇 개월간 카페 아이스 레지던스 (Cafe Ice Residences)의 평균요금대는 120,819원 정도이네요. 객실옵션이 다양해서 선택하는 객실 및 옵션에 따라 금액은 변동되실거에요.

오늘의 할인요금 보기 ▷ 

돈무앙 국제공항에서 숙소까지는 22.54 km 정도 입니다.

조식요금(숙박요금과 별도시) ☞ 250 THB

카페 아이스 레지던스 부대/편의 시설로 정원, 드라이클리닝, 세탁 서비스, 정원, 안전 금고, 도서관,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카페가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숙소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카페 아이스 레지던스 체크인시간→
00:00 | 16:00

사톤 / 44/2 soi Phiphat 2 (Sathorn 8), Silom, Bangrak,